지난 2010년, 국내 베이커리 시장에 선진 기술과 문화를 도입하고자 힘찬 첫 발을 내디딘 한국마루비시는 고객과 협력업체 모두에게 최고의 파트너가 되고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그 결과, 당사는 양적 성장과 함께, 구성원 한 사람 한 사람의 질적 성장을 통하여 식품업계와 시장 전반에 공헌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시대의 흐름에 부합하는 새로운 비전과 자사만의 ESG 경영 방침을 세우고, 이에 따라 '유기농 및 공정무역 원료와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한 독자 브랜드 런칭', '푸드 업사이클링 소재 판매', '사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한 다양한 단체로의 기부활동' 등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회사의 성장을 넘어 업계와 사회에 더욱 큰 기여를 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