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회장님_사진_300.jpg
 

마루비시 회장 인사말
혼다 마사히로(本田 雅裕)


한국마루비시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마루비시 그룹은 기업 사명감인 '식품산업의 파이프역', '번영의 사도'로서 고객과 함께 창업 70년을 맞이했습니다. 그 기업이념은 오늘날에도 차세대를 담당하는 젊은 세대에 맞춰 계승되고 있으며, 보다 고객에게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속한 대응을 할 수 있는 조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2021년에 주식회사 마루비시는 그룹을 분사화해 '마루비시 홀딩스'로 재편했습니다. 
앞으로 '食(식)'이라는 소중한 분야에 있어서 대기업부터 개인 점포까지 고객의 요구를 토탈 서포트하여 
푸드 서비스 업계 전체의 발전에 공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엔조이_푸드_비즈니스.png
 

한국마루비시 지사장 인사말
박준형


지난 2010년, 국내 베이커리 시장에 선진 기술과 문화를 도입하고자 힘찬 첫 발을 내디딘 한국마루비시는 고객과 협력업체 모두에게 최고의 파트너가 되고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그 결과, 당사는 양적 성장과 함께, 구성원 한 사람 한 사람의 질적 성장을 통하여 식품업계와 시장 전반에 공헌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시대의 흐름에 부합하는 새로운 비전과 자사만의 ESG 경영 방침을 세우고, 이에 따라 '유기농 및 공정무역 원료와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한 독자 브랜드 런칭', '푸드 업사이클링 소재 판매', '사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한 다양한 단체로의 기부활동' 등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회사의 성장을 넘어 업계와 사회에 더욱 큰 기여를 해 나갈 것입니다.